[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이펀컴퍼니는 로옹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상반기 중 정식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3D MMORPG ‘천명’의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를 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통해 장엄하고 비장한 분위기의 전장과 현실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천명’은 1,000명 이상이 접속해도 쾌적한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어 홍콩과 대만에서 이미 흥행 신화를 세운 바 있다. 특히, 국내 출시 시에 나눠지게 되는 서울, 경기, 강원, 충청, 경상, 전라 전국 6개 ‘국가’ 시스템에서 유저는 적국을 도발하거나, 연맹을 맺는 등의 특별한 재미를 느껴볼 수 있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천명’은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3월 3일(목)부터 9일(수)까지 약 일주일간의 CBT를 진행한다. 서버 안정화와 주요 컨텐츠 점검 등을 진행할 계획이며, 정시 출시 전 유저들에게 게임에 대해 검증 받겠다는 목적이다.
또한, ‘천명’은 CBT 참여자들에게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매일 CBT 패키지 선물을 지급해 게임을 깊이 즐겨볼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원스토어를 통해 CBT에 참여한 유저에게 11만원 상당의 한정 날개 아이템을 증정해 테스트 참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천명’은 사전 예약을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인게임 아이템들을, URL를 SNS에 공유하는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상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천명’이 게임의 완성도를 위해 드디어 CBT를 진행한다”라며, “각 지역의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할 예정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아낌 없는 의견을 주시길 바라며 여러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여러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천명’ CBT는 원스토어(http://onesto.re/0000696825)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0p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