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0:28
연예

'SNL' 송원석, 순수한 예능원석 등장 '제2의 고경표되나'

기사입력 2016.02.28 14:36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송원석이 tvN 'SNL코리아7'에 첫 등장했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SNL'에서 송원석은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을 알렸다. 평소 예능을 통해 맑고 순수한 4차원의 매력으로 활약한 송원석은 이날 방송에서 '아재셜록'을 비롯해 DS광고 'SNL리빙', '페이크뉴스'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불량한 연기부터 광고 속 모델 패러디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코믹한 역할에도 웃음기 없이 정색하고 소화하는 송원석의 능청스러운 모습에 보는 이들 모두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생방송 임에도 긴장한 기색 없이 무대를 즐기며 여유롭고 생동감 넘치는 송원석의 모습에 관객들은 물론 관계자들도 절로 웃음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민진기 PD는 한 인터뷰를 통해 송원석에 대해 "멀쩡하게 생긴데다 심지어 키도 큰 꽃미남형이다. 그런데 엉뚱하고 4차원이고 능글 맞은 것이 있다. 외모는 상남자인데 귀여운 매력이 있달까. 여성 시청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를 증명하듯 송원석은 방송 시작과 동시에 국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하며 떠오르는 대세남의 면모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그동안 고경표, 김슬기 등 숨겨져 있던 배우들을 발굴해내며 신인 등용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SNL'에 새로운 크루로 합류한 송원석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송원석이 크루로 활약하는 'SNL코리아7'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