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2:29
연예

'결혼계약' 4종 포스터 공개…이서진·유이 '케미 발산'

기사입력 2016.02.26 15:43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MBC 새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의 공식 4종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도장찍어 나를 두고 가지 않겠다고...”라는 강렬한 문구가 담겨있다. 포스터에는 유이가 이서진을 안고 기댄 채 두 남녀의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연출함과 동시에 애틋하면서도 아련함이 공존해 있어 두 남녀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주요 출연진이 모두 등장한 단체 포스터에는 이서진, 유이, 김용건, 박정수, 이휘향, 김광규, 김유리, 김영필, 신린아가 우아하고 아름다운 옷차림을 하고 있지만 절제된 모습으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유이와 아역 신린아가 꼭 잡은 두 손에서 모녀가 어떤 이야기를 그려나갈지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 포스터는 한 장면을 두개의 시점으로 보여주며 배우 각각의 모습을 담았다.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메인 포스터와는 상반된 이미지를 담은 개인 포스터는 이서진과 유이가 서로를 안고 있지만 너무나도 슬퍼 보이는 눈빛과 굳게 다문 입술이 눈길을 끌며 ‘결혼계약’이 전해주고자하는 메시지가 함축적으로 담겨있다.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 '결혼계약'은 인생의 가치가 돈 뿐인 남자와 인생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밝고 경쾌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릴 멜로드라마로 오는 3월 5일 토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MBC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