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0:23
게임

블레이드 앤 소울, 문파생활밀착형 프로젝트 ‘우리문파 예체능’ 실시

기사입력 2016.02.24 14:26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24일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문파생활밀착형 프로젝트 ‘우리문파 예체능’을 3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문파 예체능’은 블소 문파원들이 함께 비무(比武)를 즐기며 다양한 보상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블소 이용자들은 4주간 비무 개인전∙태그매치를 하루 한번 완료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징표를 받는다. 징표로 의상과 무기에 도움이 되는 ‘파천주’, ‘지옥주’, 희귀하게 얻을 수 있었던 ‘비탄의 설옥궁 비전’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다. 일별 개인미션을 완료한 소속 문파원 수에 따라 추가로 징표 획득도 가능하다.
 
각 주차 별 일일미션을 4회 이상 완료하면 ‘파천주’, ‘영석’이 담긴 ‘열혈 대협 상자’와 징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주간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열혈 대협 상자’ 2개를 추가로 받는다.
 
문파원이 완료한 미션 횟수에 따라 문파 랭킹을 산정한다. 랭킹에 따라 ‘지옥주’와 ‘이글거리는 홍문신공 성장부적’, ‘월석’, ‘빛나는 보석망치, ‘월야화 중 1개’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열혈 문파 상자’를 함께 참여한 문파원 모두에게 지급한다.
 
‘우리문파 예체능’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event/independent/p2016/160224_esports/index)에서 확인 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