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송경한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두 번째 프리싱글 '1cm의 자존심'을 공개한다.
마마무는 12일 정오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프리싱글 '1cm의 자존심'을 공개한다. 마마무는 26일 정규엘범 발표를 앞둔 상황.
'1cm의 자존심'은 웨스트코스트 스타일 힙합 비트와 익살스러운 멜로디 루프, 반복되는 후크로 한 번 들으면 쉽게 흥얼거릴 만큼 강한 중독성을 지닌 노래다.
또 실제 1cm씩 키 차이를 가진 마마무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키 차이를 두고 옥신각신하는 모습을 마마무만의 방식으로 귀여우면서도 재치 있게 풀어냈다.
특히 음원 발표 하루 전 공개된 '1cm의 자존심' 뮤직비디오는 조금은 어설프지만 귀엽게 힙합 스웨그(swag)를 표현하는 마마무의 매력이 담겨있다.
앞서 공개한 첫 번째 프리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를 통해 마마무는 4인 4색의 보컬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 이어 두 번째 프리싱글 '1cm의 자존심'에서는 위트 넘치는 가사와 그에 어울리는 재기발랄한 마마무의 모습이 함께 어우러져 보고 듣는 재미를 더했다.
더욱이 마마무는 '아이 미스 유(I Miss You)'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를 휩쓸었던 바 있다. 이에 마마무는 이번 '1cm의 자존심' 공개로 다시 한 번 음원차트의 지각변동을 예고한다.
또 마마무는 데뷔 1년 8개월 만에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 발표를 앞두고, 첫 정규앨범에 수록될 신곡 2곡을 프리싱글 형태로 공개하며, 마마무만의 독특한 행보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마마무는 두 번의 프리싱글을 통해 R&B 발라드 실력과 힙합 실력까지 공개했다. 이에 첫 번째 정규앨범을 통해 선보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높은 퀄리티에 대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한편, 26일 첫 번째 정규엘범 '멜팅(Melting)'발표를 앞두고 있는 마마무는 12일 정오 두 번째 프리싱글'1cm의 자존심'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 한다.
songkh88@xportsnews.com / 사진=RBW
송경한 기자 songkh8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