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01:24
연예

'판타스틱 듀오' 김범수 도플갱어 포착…노래부터 외모까지 '판박이'

기사입력 2016.02.02 17:0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가수 김범수와 외모는 물론 노래실력까지 닮은 완벽한 '도플갱어'가 등장한다. 

오는 설연휴 중 방송되는 SBS 설 파일럿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에 김범수와 듀엣에 도전하는 '도플갱어' 참가자가 눈길을 끈다. 

방송을 앞두고 네이버TV캐스트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천안 김범수라는 일반인 참가자 "만나서 누가 더 잘생겼는지 확인해보자"며 김범수가 부른 '나타나'에 맞춰 노래를 불렀다. 그는 김범수와 데칼코마니처럼 헤드폰과 검은 안경까지 완벽하게 준비해 남다른 패션센스를 뽐냈고, 출중한 노래실력을 뽐내며 포인트 안무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등 말 그대로 김범수 판박이.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제작진은 "임창정, 박명수, 김범수, 장윤정 네 명의 참가가수가 노래실력은 물론 끼까지 충만한 참가자들의 영상을 보고 실제로 깜짝 놀라고 감탄했다"면서 "화제의 일반인 참가자 중에서 이들 네 명의 가수와 환상의 듀엣을 선보일 참가자가 누가될 지 지켜보는 것이 큰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해싸. 

한편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는 전현무, 김수로가 MC로 나서며 임창정, 박명수, 김범수, 장윤정이 판타스틱 듀오에 도전한다. 오는 설 연휴 중 방송.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