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3:40
연예

'마담 앙트완' 성준, 시크함부터 부드러움까지 '남다른 수트핏'

기사입력 2016.02.02 08:13 / 기사수정 2016.02.02 08:13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JTBC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에 출연중인 성준의 남다른 수트핏이 화제다.

'마담 앙트완'은 남의 마음은 잘 알지만 정작 자기 마음은 모르는 두 남녀의 심리게임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성준은 냉철한 심리학자 최수현 역을 맡아 '대세 로코남'으로 떠오르며 활약하고 있다.

이 가운데 지난 달 30일 방영된 '마담 앙트완' 4회 속 성준이 선보인 우월한 수트핏이 시청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한예슬(고혜림 역)과 도서관에서 만나기로 한 성준은 열심히 일하는 남자의 모습을 어필하기 위해 새하얀 와이셔츠에 반쯤 풀어헤친 넥타이, 거기에 반쯤 접어 올린 소매까지 완벽한 3박자를 갖춘 수트핏을 뽐내며 한예슬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 성준은 부드러운 미소 뒤에 냉철함을 감춘 최수현 캐릭터를 보다 잘 표현하게 위해 스타일링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매회 세련되고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잃지 않는 일명 '최수현룩'으로 극을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진정한 사랑은 없다'라고 믿고 있던 심리학자 최수현이 고혜림에게 본격적으로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하며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 '마담 앙트완'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