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가수 크러쉬가 22일 정오 새 싱글 ‘잊어버리지마’를 발매한다.
깜짝 싱글 발표부터 피처링 태연까지, 많은 화제를 불러모은 크러쉬의 디지털 싱글 ‘잊어버리지마’가 이날 정오 드디어 공개된다.
지난 해 첫 미니 앨범 ‘I - The 1st Mini Album’으로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하며 각종 시상식에서 수상하고 있는 태연의 피처링 소식 외에도 작곡 및 작사에 자이언티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자이언티 또한 지난 해 ‘꺼내 먹어요’, ‘No Make Up’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크러쉬, 자이언티, 그리고 태연까지 대세들이 모인 ‘잊어버리지마’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 며칠 전 공개된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여심을 저격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약 6개월여만에 컴백하는 크러쉬는 지난 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첫 단독 콘서트 ‘Crush 1st SOLO CONCERT – CRUSH ON YOU(크러쉬 퍼스트 솔로 콘서트 – 크러쉬 온 유)’ 에서 ‘잊어버리지마’를 최초 공개한 바 있다. 이에 많은 팬들의 정식 공개 요청이 이어지기도 했다.
‘잊어버리지마’는 잊고 싶지 않은 지금 이 순간을 영원히 기억하고 싶다는 소망을 담은 노래. 또 듣는 이에 따라 다양한 의미를 지닐 수 있다는 ‘잊어버리지마’는 ‘음악을 시작했을 때의 초심을 잊지 않겠다’는 다짐과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이기도 해 크러쉬에게 큰 의미가 있는 곡으로 알려졌다.
크러쉬의 신곡 ‘잊어버리지마(feat. 태연)’는 22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아메바컬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