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내 방의 품격' MC 노홍철이 방송 후 반응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20일 방송되는 '내 방의 품격'에서 노홍철은 "방송 내용을 따라 하시는 시청자분들 덕분에 방송 할 맛이 난다"고 고백했다.
그는 "얼마 전에 아주 보람찬 SNS 글을 발견했다. 시청자 분들이 '내 방의 품격'을 본 후 따라 하고서 후기를 남겨 주셨더라. 저는 사실 그동안 방송을 하면서 '따라 하시면 절대 안 된다'는 이야기만 했었는데 이런 방송은 처음이다. 여러분이 마음껏 따라 하셔도 되고, 여러분이 따라 하시는 그 맛에 방송을 한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개념남녀의 신혼집 인테리어'를 주제로, 신혼부부라면 누구나 꿈꾸는 사랑스러운 신혼집 인테리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할 수 있는 팁을 전수한다.
이를 위해 온라인에서 신혼집 인테리어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실제 신혼부부 두 팀을 초대해 집 마련부터 인테리어, 혼수까지 저렴한 비용으로 모두 해결할 수 있었던 알짜 노하우를 들어볼 예정이다.
'내 방의 품격'은 우리집에 바로 적용 가능한 생활밀착형 인테리어 정보를 전하는 방구석 환골탈태 인테리어 토크쇼다. 내 방의 격을 높이는 인테리어 재료구입 방법부터 소품 만드는 법, 가구 리폼하는 법까지 각 분야별로 특화된 인테리어 고수들이 출연해 MC 노홍철, 박건형, 오상진, 김준현과 함께 셀프 인테리어 비법을 전한다. 20일 오후 11시 방송.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