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3:36
게임

한국닌텐도, BRAVELY SECOND 3월 10일 정식 발매

기사입력 2016.01.20 09:53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전 세계에서 누적 판매량 100만 개 이상을 기록한 SQUARE ENIX의 판타지 RPG BRAVELY DEFAULT의 속편 BRAVELY SECOND가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로 한글화되어 발매된다.

BRAVELY SECOND는 턴 커맨드 형식의 정통 RPG로 주인공이 여러 등장인물들과 만나는 과정에서 그들과 싸우거나, 동료가 되어 함께 모험을 하는 등 다양한 이야기의 전개를 통해 성장해 나가는 게임이다.

이 게임의 가장 큰 재미는 턴 방식으로 진행하는 적과의 전투다. 적의 행동 패턴을 파악해, 일부러 행동을 하지 않고 턴을 모아 중요한 순간에 연속으로 적을 공격하는 독특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게다가 전투 중이라면 언제 어떤 순간이라도 시간을 멈춰 적을 무방비 상태로 만들어 원하는 캐릭터로 공격을 할 수 있어, 보다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BRAVELY SECOND와 같은 날, BRAVELY SECOND SPECIAL EDITION 한정판도 수량 한정으로 발매된다. BRAVELY SECOND SPECIAL EDITION에는 BRAVELY SECOND 소프트웨어와 함께 게임 내의 크기 비율을 충실하게 재현한 등장인물 아니에스의 귀여운 피규어가 들어 있으며, 게임 내 BGM 중 엄선된 곡을 수록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가 동봉되어 있다.

한편, 1월 20일인 오늘부터 브레이블리 세컨드의 체험판 BRAVELY SECOND 무료로 즐기는 삼총사편을 닌텐도 e숍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이 체험판에서는 브레이블리 세컨드 제품판에 없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판을 플레이 할 때에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플레이 보너스도 획득할 수 있다.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BRAVELY SECOND는 희망소비자가격 49,000원, BRAVELY SECOND SPECIAL EDITION은 희망소비자가격 79,000원으로 2016년 3월 10일에 발매된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