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5:00
연예

'한번 더 해피엔딩' 권율 "동안 비법, 많은 고민 없는 것"

기사입력 2016.01.18 14:52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권율이 동안 비법을 밝혔다.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는 MBC 새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는 권성창PD, 배우 장나라, 정경호, 권율, 유인나, 유다인, 서인영이 참석했다.

이날 권율은 훈남 캐릭터를 맡는 것에 대해 "일단 너무 감사드리고 훌륭한 수식어다. 평소에는 유쾌하고 그런 사람이다. 소탈하다"고 말했다. 

이어 권율은 동안 유지 비법을 묻는 질문에 "많은 생각을 안 하고 산다. 큰 생각 안하고 크게 고민 안하고 지낸다"며 "스트레스 받으면 저만의 해소방법들로 해소하는 것이 비결이면 비결 아닐까 싶다"고 답했다.  

권율은 드라마를 통한 목표에 대해 "이번 작품은 로맨틱 코미디니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하고 따뜻한 작품이 됐음 좋겠다. 많은 시청자분들께 따뜻함을 전달해드릴 수 있는 좋은 배우로 인식됐음 좋겠다"고 말했다.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요정 걸그룹의 그 후 그리고 그들과 엮이는 바람에 다시 한 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다. 돌아온 싱글, 정체성 애매한 싱글대디, 모태솔로와 다름없는 미혼, 소생 불가능해 보이는 기혼임에도 다시 행복해지기 위해 사랑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오는 2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