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1:07
게임

넥스트무브, ‘밤을 걷는 선비’ 비공개 테스트 진행

기사입력 2016.01.05 14:56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넥스트무브는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밤을 걷는 선비’의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를 5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판 ‘트와일라잇’이라고도 불릴 만큼 높은 유명세를 구가하고 있는 ‘밤을 걷는 선비(글 조주희 그림 한승희)’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2 우수 만화 글로벌 프로젝트’에 선정된 유명 만화이다. 특히,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몰락한 양반가의 딸이 뱀파이어 선비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섬세하게 묘사해 독자들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밤을 걷는 선비’는 2015년에 유명 드라마 제작사 콘텐츠K에 의해 드라마로 각색되어 MBC 수목미니시리즈 ‘밤을 걷는 선비’로 방영된 바 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이준기-최강창민-이유비-이수혁-김소은 등 스타 배우들의 기용으로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 또 한 번 최고의 완성도를 입증했다.
 
넥스트무브는 만화와 드라마로 모두 성공한 ‘밤을 걷는 선비’의 스토리, 모바일 전문 엔터테인먼트사로서의 노하우를 집약시켜 유저들에게 치명적인 스토리와 액션 RPG의 장점을 동시에 선사하겠다는 포부다.
 
‘밤을 걷는 선비’는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1월 5일(화)부터 12일(화)까지 일주일 간의 CBT를 진행한다. 서버 안정화와 주요 핵심 콘텐츠 점검 등을 진행할 계획으로, 출시 전 유저들에게 게임을 검증 받겠다는 목적이다. 특히, ‘밤을 걷는 선비’는 CBT 설문지 참여자 중 100명에게 네이버 페이 10,000 포인트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밤을 걷는 선비 만화책과 eBOOK 전 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모바일 RPG로 다시 태어난 밤을 걷는 선비가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테스트를 진행한다”라며,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할 준비가 되어 있으니 많은 유저 분들이 참여해 아낌없는 의견을 전달 주시길 바라며 동시에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RPG ‘밤을 걷는 선비’의 CBT는 마켓(http://goo.gl/bE02Te)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tmvsunbe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