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허윤영 기자] 영화 '로봇, 소리(감독 이호재)'가 캐릭터 포스터와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로봇, 소리'는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아버지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 소리를 만나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독특한 개성을 가진 영화 캐릭터들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실종된 딸을 찾는 아버지 해관의 포스터에는 눈물을 머금은 표정으로 웃고있는 이성민의 애틋한 모습이 담겨있다. ''소리'가 내 딸을 찾을 마지막 희망이야'라는 카피는 해관이 딸을 찾을 수 있을지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높인다.
국정원 직원 진호(이희준 분)의 포스터는 '그 로봇이 당신이랑 인형놀이 하는 그런 물건인 줄 알아?'라는 카피와 함께 냉철한 요원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항공우주연구원 엘리트 박사 지연(이하늬)의 포스터에는 '저 혹시...섬에서 인공위성 주우셨어요?'라는 카피로 지연의 엉뚱함과 진솔함을 드러내고 있다.
또 극중 소리를 수리해주고 해관을 돕는 구철(김원해)의 포스터와 잃어버린 해관의 딸 유주(채수빈)의 아련한 표정도 시선을 잡는다.
함께 공개된 캐릭터 영상에는 각 캐릭터들의 열연하는 모습이 담겼다.
다양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로봇, 소리'는 이번 달 개봉해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yyoung@xportsnews.com/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허윤영 기자 yyou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