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6:19
연예

V.O.S 3인조 완전체로 6년 만 컴백…티저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5.12.28 08:4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그룹 V.O.S(최현준, 박지헌, 김경록)가 3인조 완전체로 내년 1월 13일 컴백한다.
 
V.O.S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V.O.S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게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서는 깔끔한 수트를 입은 3명의 V.O.S 멤버들의 뒷모습과 함께 앨범명 'Re:union, The real'을 담았다. 티저 포스터 속에서 3명의 멤버들의 뒷모습만 보여주고 있어 많은 팬에게 새로운 앨범에 대한 추측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앨범명 'Re:union, The real'은 조금 특별한 의미를 띈다. V.O.S의 첫 번째 앨범 'The real'에서 착안해 6년 만의 재회라는 의미의 'Re:union'을 담았다. 
 
이번 컴백은 지난 3월 최현준과 김경록 두 멤버로서만 활동한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앨범 이후 10개월 만이며, 3인조 완전체로서는 6년 만의 컴백이다. 
 
소속사 측은 "6년 만에 다시 뭉친 만큼 V.O.S 멤버들 모두 감사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앨범 작업을 마무리하고 있다"며 "그 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모습과 더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음악 선보여 드릴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V.O.S는 자켓 사진 공개와 앨범 티저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 컴백에 들어갈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