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3:06
연예

핫샷, 크리스마스 기념 현실남친 변신 '여심저격'

기사입력 2015.12.25 15:57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그룹 핫샷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인사를 전했다. 

핫샷은  지난 2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핫샷은 정성스레 찍은 옴니버스 식의 짧은 크리스마스 무비를 공개, 마치 핫샷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것처럼 현실감을 주고 있다. 멤버 중 처음으로 등장한 준혁은 따뜻한 커피 한잔과 함께 길을 거니는 데이트 코스를 선보였고 티모테오는 약속 시간에 늦은 여자친구에게 토라진 남자친구로 분했다.
 
세번째로 등장한 키드몬스터는 여자친구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물해주는 남자친구 역을 맡았고 성운은 데이트 중 여자친구에게 사랑의 세레나데를 불러줬다. 이어 등장한 멤버 윤산은 소소한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찜질방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그렸고 호정은 달콤한 케익을 먹여주는 남자친구로 역할을 맡았다.
 
핫샷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핫샷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더 좋은 곡과 더 좋은 무대로 찾아가고 싶다.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해 10월 엑소의 '으르렁'과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원 레스 론리 걸'을 만든 프로듀서 신혁이 이끄는 작곡팀 줌바스와 작업한 곡 '테이크 어 샷'을 발표하고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핫샷은 가요계에서 가장 주목 받은 힙합 아이돌 그룹으로 평가 받고 있다.
 
총 여섯명의 멤버로 이루어진 핫샷은 데뷔 전부터 자작곡을 공개했을 정도로 실력있는 보컬로 인정 받아 온 리더 준혁, 폭발적인 댄스의 티모테오, 국내 최고 크럼프 크루인 몬스타 우 팸 출신인 키드 몬스터, 리드보컬과 춤을 맡고 있는 성운, 래퍼 윤산, 보컬 호정으로 이루어져있다. 

핫샷은 올해 초 일본 타워레코드 데일리차트 2위에도 오르는 등 신인 아이돌로는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케이오사운드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