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12.21 13:45 / 기사수정 2015.12.21 14:04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코리아보드게임즈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대형 할인점을 비롯한 완구전문점 등에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보드게임들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이마트에서는 ‘2015 베스트셀러’전을 진행한다. 올 한 해 이마트에서 많이 팔린 보드게임들을 한 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에서도 ‘할리갈리’, ‘코코너츠’ 등 크리스마스 파티에 어울리는 보드게임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롯데마트에서도 두근두근 손바닥 룰렛 등 익숙한 보드게임들을 만날 수 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도 매년 인기가 좋았던 파티게임인 ‘할리갈리’ 시리즈와 완구형 보드게임 ‘코코너츠’ 등이 많이 팔리고 있다. ‘러시아워’, ‘우봉고’ 등 퍼즐, 두뇌게임 등과 전략성이 강한 ‘루미큐브’, ‘스플렌더’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보드게임 전문 쇼핑몰 다이브다이스(www.divedice.com)에서도 할인 및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엔 보드게임파티 엽서와 2016년 탁상달력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게임 구매 시 추가 적립금 혜택까지 주어진다. 또한 크리스마스 파티에 어울리는 여러 보드게임들을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할인과 증정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