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1:02
연예

UV, '조개구이' 티저 공개…'뼈그맨' 본능 발산

기사입력 2015.12.17 08:29 / 기사수정 2015.12.17 09:08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UV(유브이)의 신곡 '조개구이' 티저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유브이는 지난 16일 '조개구이' 티저 영상을 공개, 2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을 전했다. 티저 속 유세윤의 입모양과 자막이 불일치하는 부분은 이번 티저의 재미 포인트다.
 
유세윤은 과장된 입모양과 표정 연기로 '뼈그맨(뼛 속까지 개그맨)'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진지한 표정으로 인터뷰에 응하는 뮤지는 이번 신곡에 대해 "아무래도 겨울에는 연인들끼리 조개가 좋지 않겠느냐"며 "그래서 사랑을 떠나, 조개를 떠나가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한 번 만들어 봤다"고 설명했다.
 
티저 영상에는 이번 '조개구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러시아 모델 카테리나 브노그라덴코와 아나스타샤 고스트릭도 함께 했다.
 
유브이의 신곡 '조개구이'는 유세윤과 뮤지의 보컬이 돋보이는 재즈풍 발라드로, 뮤지가 작곡하고 유브이가 작사했다. 사랑하는 사람이 좋아하는 조개구이를 사주러 인천으로 떠난다는 내용으로, 통기타 사운드와 아카펠라식 코러스로 겨울 느낌을 강조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유브이는 80년대 장발의 복고 스타일을 선보였다. B급 감성이 가득한 유브이의 뮤직비디오는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개구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8일 0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UV ⓒ 미스틱89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