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43
연예

서현진, ‘히트인’ 첫 방 독려 인증샷 '단아 미모'

기사입력 2015.12.16 09:48 / 기사수정 2015.12.16 09:48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서현진 전 아나운서가 단독 MC를 맡은 생활 정보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서현진이 진행하는 서울경제TV 생활정보 프로그램 '서현진의 HIT IN'이 17일 첫 방송된다.

‘히트인(HIT IN)'은 요리, 여행, 뷰티, 건강 등 각종 트렌디한 이슈들을 모아 전달하는 생활 정보 프로그램이다.

새로운 정보가 여기저기 넘쳐나는 정보 과부하 속에서 사람들이 알고 싶어 하고 궁금해할 만한 정보들을 집어 속 시원하게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서현진은 소속사 슈가타운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처음 녹화할 때의 모습이 담긴 인증샷을 공개했다. 세련된 프로 진행자다운 포스에 부드러운 미소로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서현진은 “직업, 음식, 건강, 화제의 인물 등 시청자 분들이 궁금해 할만한 정보들을 현장감 있게 담아 내 알려드리겠다. 앞으로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각오를 전했다.

미스코리아 출신 아나운서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서현진은 지난해 MBC에서 퇴사 후 프리랜서를 선언, 현재 tvN 교양 프로그램 ‘오 마이 갓’, EBS 라디오 ‘북카페’의 DJ로 발탁되는 등 전문 교양MC로 활약 중이다.

‘서현진의 HIT IN’은 1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2시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슈가타운엔터테인먼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