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6:56
게임

넥슨 게임 일러스트 카드, 전국 이마트에서 판매

기사입력 2015.12.15 14:28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넥슨은 신세계아이앤씨와 제휴를 통해, 15일 대형 할인마트 이마트에 자사의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상품 패키지 ‘너키팩(Nexon Lucky Pack)’을 출시했다.  
 
‘너키팩’은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2’, ‘마비노기’, ‘던전앤파이터’ 등 자사 인기 온라인 게임 4종의 각 게임 별 캐릭터 일러스트(10종 이상)가 그려진 고급 카드상품 패키지로, 전국 이마트 90여 개 점포의 가전 매장 내 게임 코너에서 판매된다.
 
각 게임 패키지마다 일러스트 카드는 무작위로 4장이 제공되며, ‘던전앤파이터’의 ‘장비 보호권’ 및 ‘크리스마스 럭키박스’ 아이템, ‘메이플스토리’의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 풀 패키지(코스튬 세트)’ 아이템 등 고급 아이템의 쿠폰 번호를 함께 포함해, 이용자들에게 일러스트 소장 기회와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신세계아이앤씨와의 제휴 첫 사업으로, ‘지스타 2105’에서 ‘신세계 굿즈 샵’ 팝 업 스토어를 열고, ‘사이퍼즈’와 ‘던전앤파이터’의 캐릭터 상품 및 캐릭터 일러스트 카드를 한정 판매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너키팩(Nexon Lucky Pack)’ 상품 및 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2’, ‘마비노기’, ‘던전앤파이터’의 각 게임 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