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6:37
게임

에이서, '넥스트@에이서' 행사 통해 신제품 라인업 공개

기사입력 2015.12.15 11:45 / 기사수정 2015.12.15 11:45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노트북 및 종합 IT 제조사인 에이서(Acer)가 ‘넥스트@에이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신제품 발표 시간을 가졌다. 노트북부터 스마트폰, 투인원, 모니터, 프로젝트까지 그 범위를 넓힌다.

15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 에메랄드 홀에서 열린 ‘넥스트@에이서’ 행사에서 에이서는 자사의 신제품을 소개했다. 이날 행사에서 에이서는 다양한 제품을 공개했다.

에이서는 미니 데스크탑 PC ‘레보 빌드’, 스마트폰 제이드 프리모, 게이밍 라인업 ‘프레데터’ 시리즈, 투인원 PC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체리트레일 올인원 프로젝터 등이다.

레보 빌드는 블록형 PC로 자신이 원하는 맞춤형 PC를 조립할 수 있는 모듈형 PC다. 게이밍 라인업인 프레데터 시리즈는 현존 최고 사양의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인텔 6세대 스카이레이크 i7 쿼드코어 CPU와 엔비디아 GTX 980M을 장하고, 강력한 쿨링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투인원 피시인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체리트레일은 노트북 베스트셀러인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레드, 블루, 화이트, 그레이, 핑크, 퍼플 등 6가지 컬러를 자랑한다.

에이서는 스마트폰 제이드 프리도도 공개했다. 제이드 프리모는 윈도우 10 기반의 5.5인츠 스마트폰으로 풀 HD 슈퍼 아몰레드 영상이 장착되었으며, 도킹 시스템을 사용해 충전과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에이서는 이날 행사를 통해 내년에는 더 많은 분야의 제품을 공개할 것을 예고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