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9:35
연예

곽시양 '오나귀' 패밀리와 인증샷 '여전한 의리'

기사입력 2015.12.11 08:47 / 기사수정 2015.12.11 08:47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곽시양이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출연진들과 여전한 의리를 과시했다.

곽시양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F4 패밀리, 헤밀리, 오랜만에 만나서 남자들끼리 무슨 할 얘기가 그렇게 많은지 한 풀고 왔음"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곽시양은 '오 나의 귀신님' 속 썬 레스토랑 식구들과 다정한 모습으로 사진을 찍으며 만남을 기념했다.

곽시양과 함께 한 자리에 모인 강기영, 최민철, 오의식은 돈독한 의리를 과시하며 반가운 인사를 나눴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일정을 마무리했다. 드라마 종영 후에도 변함없이 가족 같은 모습과 훈훈함을 자아내는 사진은 드라마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안기며 눈길을 끌고 있다. 출연진들은 썬 레스토랑의 셰프 강선우, 나봉선으로 출연했던 조정석, 박보영의 영화 시사회에도 참석하며 두터운 의리를 자랑한 바 있다.

평균 시청률 7.9%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로 종영한 '오 나의 귀신님'은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다. 극중 르 꼬르동 블루 출신의 훈남 요리사 서준으로 출연한 곽시양은 까칠하지만 부드러운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의 모습을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곽시양은 현재 MBC '우리 결혼했어요'와 KBS2 '다 잘될거야' 등에 출연 중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곽시양 인스타그램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