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57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친구 초대하면 벌처 탈 것 선물

기사입력 2015.12.09 10:13 / 기사수정 2015.12.09 10:14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블리자드 는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의 최신 패치 업데이트를 통해 ‘친구 초대’ 기능을 도입하고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친구 초대 이벤트’는 친구를 초대하는 기존 플레이어와 초대를 받은 신규 플레이어가 각각의 입장에서 각각 매력적으로 여길만한 다른 보상을 받게 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친구를 초대하는 기존 플레이어들의 경우, 자신이 초대한 친구 1명 이상이 플레이어 레벨 10레벨에 도달하면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친구 초대 초상화’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초대 친구 4명 이상이 플레이어 레벨 10레벨에 도달할 경우, 이번에 히어로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탈것으로 다른 방법으로는 획득할 수 없는 ‘시체매’를 받을 수 있다.

시체매는 스타크래프트 세계관의 주인공 중 한 명인 레이너가 즐겨 타던 정찰 유닛으로 벌쳐(Vulture)라는 이름으로 스타크래프트 팬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이 새로운 탈 것은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전용 탈것으로 게임 내 골드나 현금으로 구매할 수 없는 것이어서 획득 플레이어에게는 더 의미 있는 소장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초대를 받는 신규 플레이어들에게는 새롭게 히어로즈를 즐기는 데 있어서 무엇보다 절실한 ‘영웅’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먼저 기존 플레이어로부터 초대를 받아 히어로즈에 로그인하기만 하면 최초 ‘레이너’ 영웅과 함께 ‘5일 전투 자극제’를 받게 된다. 곧바로 시공의 폭풍에 뛰어들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영웅을 하나 보유하게 되는 셈.

나아가 꾸준히 게임을 즐겨 플레이어 레벨 10에 도달하면 두 번째 영웅 보상으로 ‘실바나스’까지 주어지며, 여기에 친구 초대 초상화도 함께 받게 된다. 현재 히어로즈 내 플레이어 레벨은 최고 40까지 올릴 수 있으며 10레벨, 20레벨, 30레벨 등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게임 내 골드, 전투 자극제 등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이 이미 마련되어 있어 이번 친구 초대 이벤트는 신규 히어로즈 플레이어 입장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게임을 즐기기에 좋은 기회를 제공해 줄 것으로 보인다.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이번 패치 업데이트부터 히어로즈 플레이어들은 각각 고유의 친구 초대 링크를 가지게 되며, 이를 아직 히어로즈를 본격적으로 플레이할 기회를 갖지 못한 친구들과 공유함으로써 손쉽게 그들을 히어로즈에 초대할 수 있다. 초대 링크는 게임 내 친구 목록 하단에 새롭게 추가된 친구 초대 버튼을 클릭하거나 친구 초대 사이트(http://kr.battle.net/heroes/ko/game/recruit-a-friend/)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보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친구 초대 기능을 이용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오는 17일 이른 오전까지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50% 추가 경험치 혜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는 PC방 경험치 혜택과 전투 자극제 효과를 누리고 있는 플레이어에게는 덧셈 방식으로 중첩 적용되는 만큼, 많은 플레이어들이 보다 쉽게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히어로즈 친구 초대 기능 및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http://kr.battle.net/heroes/ko/blog/19982666)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히어로즈에 대한 게임 소개와 새로운 소식은 모바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히어로즈 앱’과 공식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