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21
게임

넥슨, ‘HIT’ 난투장 최강자 선물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5.12.08 15:17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넥슨은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에서 ‘난투장’ 최강자들에게 장비 소환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3일 오후 11시 30분까지 난투장 참여 및 승리로 획득하는 누적 점수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최소 500점 이상을 기록한 유저 전원에게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을 지급하며, 최대 25,000점 이상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 10장’을 선물한다.
 
아울러 12월 중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최대 50명이 가입 가능한 ‘길드 시스템’과 더욱 강력한 신규 레이드 보스 ‘아에론’을 추가할 예정이다.
 
한편 ‘HIT’는 ‘리니지2’, ‘테라’ 등 대형 MMORPG를 개발한 박용현 대표가 처음 선보인 모바일게임으로,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해 모바일게임의 한계를 뛰어넘는 최고의 그래픽을 선사한다. 여기에 ‘공중콤보’, ‘던지기’, ‘내려 찍기’ 등 화려한 액션 연출과 자유도 높은 스킬 시스템을 통해 극강의 타격감과 캐릭터 육성의 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총 180개 스테이지의 ‘모험 모드’와 특수 스테이지 ‘시험의 탑’, 요일 던전 ‘성역’ 등 비롯해 ‘결투장’ 및 ‘난투장’ 등의 PvP(Player vs Player) 모드, 최대 5명이 참여해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실시간 레이드’ 등 탄탄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HIT’는 지난 달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아울러 지난 2일 누적 다운로드 수 200만 건을 달성하며 하반기 최고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했다.
 
‘HIT’ 게임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