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가수 에릭남이 올리브TV의 간판 디저트 프로그램 '노 오븐 디저트2' MC로 나선다 .
4일 첫 선을 보이는 '노 오븐 디저트2'에는 MC로 에릭남이 출연한다. '노 오븐 디저트2'는 기존의 'No 오븐' 외에도 매 회 'No 밀가루', 'No 설탕' 등의 주제를 더해 부담 없고 건강까지 생각한 디저트 레시피를 공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노 오븐 디저트2'를 통해 쿡방 프로그램에 최초로 출연하는 MC 에릭남은 쿠킹 클래스를 수강할 정도로 열의를 불태우고 있다. 상당히 훌륭한 요리 센스를 지녔다고 제작진은 귀띔했다 .
그는 미국에 있을 시절 쿠키와 핫케이크를 직접 만들기도 했었던 실력을 '노 오븐 디저트2'를 통해 보여주겠다는 각오. 에릭남은 MC역할 이외에도 매회 한 가지의 디저트 혹은 음료를 직접 만들어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첫 방송되는 '노 오븐 디저트2'의 1회의 주제는 'No 오븐', 'No 밀가루'다. 디저트계에서 유명한 이진환 셰프, 서현명 셰프가 출연해 그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디저트 레시피를 공개할 계획. 밀가루와 오븐없이 완성된 디저트를 맛 본 에릭남은 "오히려 더 부담없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오븐없이 만들었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며 극찬을 금치 못했다.
한편 '노 오븐 디저트2'는 매주 금요일 정오와 오후 8시 올리브TV에서 동시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올리브TV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