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서프라이즈 유일이 '유일랍미'의 OST를 불렀다.
드라마H '유일랍미'에서 완벽한 이사 한건웅 역을 맡은 유일이 참여한 '유일랍미' OST가 오늘(30일) 정오 정식 발매된다.
국민든든 캠페인과 각종 CF 영화음악 감독으로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전수경 음악 감독이 맡은 이번 OST '니가 궁금해'는 5년 전 이유 없이 지호(이태임)에게 차였던 건웅이 다시 만난 지호에게 느낀 사랑의 감정을 밝고 경쾌한 멜로디로 표현한 노래다. 극 중 모든 면에서 자기 관리가 철저하고 완벽함을 추구하는 시크남 한건웅 역에 대한 몰입을 높인다. 유일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귀를 자극한다.
OST 관계자는 "유일이 부른 '니가 궁금해'는 유일 특유의 부드러운 음성에 달달한 가사와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오늘 정오에 '유일랍미' OST 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유일은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의 리더로 지난해 11월 국내에서 첫 번째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를 발매했다. 일본, 태국, 홍콩 등에서도 아시아 투어를 진행했으며 올해 9월 일본에서 첫 데뷔 싱글 1st Debut Single ‘5urprise Flight’를 공개했다. 뮤지컬 '로기수' 에 출연, 뮤지컬 배우로서 활약하기도 했다.
'니가 궁금해'는 4일 오후 12시 30분, 오후 9시에 방송되는 '유일랍미'에서 들을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판타지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