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11:15
연예

진백림 "손예진, 정말 매력적인 여자" 칭찬

기사입력 2015.11.27 17:52 / 기사수정 2015.11.27 17:52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대만 배우 진백림이 주연 영화 '나쁜 놈은 반드시 죽는다'에서 호흡을 맞춘 손예진을 언급했다.

진백림은 영화 '나쁜 놈은 반드시 죽는다' 개봉을 앞두고 중국 시나닷컴과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에서 진백림은 손예진과 호흡에 대한 질문에 "손예진은 정말 매력적이다. 카메라 밖에서는 청순함과 지성미를 갖춘 여성인데 촬영이 시작될 땐 배우로서의 또 다른 매력이 있다"라고 칭찬했다.

진백림은 "설명하기 어려운데 내 생각엔 손예진은 타고난 배우다"라며 "한국영화를 잘 안 보는 편이지만 손예진의 작품은 여러 편 봤다. 손예진과 같은 해에 데뷔했기 때문에 둘이 나눌 수 있는 이야기가 많다"고 전했다. 

그리고 "손호 감독과 만나기 전에 손예진이 주연한 영화 '백야행'을 봤는데 함께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나쁜놈은 반드시 죽는다'는 내년 1월 21일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나쁜놈은 반드시 죽는다'는 제주도 여행을 하던 친구들이 미스터리한 여인을 만나며 벌어지는 액션과 코믹을 담은 영화로 제주도를 비롯해 국내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나쁜놈은 반드시 죽는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