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57
연예

'로봇, 소리' 2016년 여는 첫 휴먼 감동 드라마…티저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5.11.25 08:37 / 기사수정 2015.11.25 08:37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2016년 가장 희망적인 '소리'를 담은 영화 '로봇, 소리'(감독 이호재)가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내년에 찾아올 첫 휴먼감동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로봇, 소리'는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아버지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을 만나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에 최초로 공개하는 티저 포스터는 아름다운 밤하늘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거기에 로봇 '소리'와 딸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버지 해관(이성민 분)이 함께 하늘을 바라보는 모습은 감동적이면서도 훈훈한 스토리가 펼쳐질 것을 짐작할 수 있게 한다.

이와 함께 '10년 전 실종된 딸, 포기하려는 순간 녀석이 나타났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인 '소리'가 해관을 어떻게 도울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로봇, 소리'는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부성애 코드에 특별한 로봇이 결합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휴먼 감동 드라마가 탄생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드라마 '미생'의 오과장 역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이성민의 진정성 있는 연기는 또 한번 예비 관객들의 가슴을 울릴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이성민과 함께 따뜻한 감성을 만들어 나갈 로봇 '소리'에 대한 관심까지 더해져 벌써부터 2016년 첫 휴먼 드라마 '로봇, 소리'에 관심이 상승하고 있다.

배우 이성민, 이희준, 이하늬, 김원해, 채수빈 등이 출연하는 휴먼 감동 드라마 '로봇, 소리'는 2016년 1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