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11.23 14:02 / 기사수정 2015.11.23 14:56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프리미엄 이스포츠 네트워크 플랫폼 아주부(Azubu)는 '도타2', '스타크래프트2', '히어로즈오브 더 스톰' 등 각종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프로게임단 'Team MVP'와 스트리밍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Team MVP'는 다양한 이스포츠 종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관록의 팀으로 탄탄한 실력을 과시하는 선수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다.
특히 한국은 물론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걸출한 실력을 자랑하는 선수들을 잇달아 배출하며, 프로게이머 사관학교로 불리고 있다.
이번 스트리밍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도타 2’의 QO(김선엽, http://www.azubu.tv/QO), March(박태원) ‘스타크래프트2’의 MarinKing(이정훈, http://www.azubu.tv/MarineKing),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lockdown(진재훈, http://www.azubu.tv/Lockdown), Sake(이중혁) 선수 등 ‘Team MVP’ 에 속해 있는 총 5개의 팀 25명의 선수의 스트리밍을 아주부에서 즐길 수 있다.
‘Team MVP' 최윤상 총감독은 "이번 아주부와 스트리밍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체계적이고 글로벌 이스포츠팀으로 거듭나게 되었다”며 “언제나 이스포츠 산업과 이스포츠 팀에 관심을 가져준 아주부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향후 다양한 부분에서도 파트너십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주부 이안 대표 역시 "아시아 지역에서 깊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Team MVP’가 우리 아주부와 함께 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 Team MVP’가 지금까지 팬들에게 보여주었던 뛰어난 실력만큼 고품격의 이스포츠 컨텐츠를 유저들에게 선사하길 기대하며 계속 해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