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테디가 제작에 참여한 ‘피아톤X테디 헤드폰/이어폰’ 론칭 쇼케이스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YG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 테디가 제작에 참여한 ‘피아톤X테디 헤드폰/이어폰’의 론칭 쇼케이스가 5일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에서 열였다.
이날 청담동 카페에서 오후 8시부터 진행된 쇼케이스에는 일반 관객 뿐 아니라 제작에 참여한 테디를 비롯, 빅뱅 GD, 태양, 대성, 투애니원 씨엘, 산다라박, 모델 이성경 등 YG 패밀리와 소녀시대 티파니, 씨스타 보라, 자이언티 등 많은 스타 셀럽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Mnet '헤드라이너' 최종 우승자인 DJ ‘KINGMCK(킹맥)’의 화려한 디제잉 공연으로 쇼케이스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또한 ‘헤드폰 스페셜 패키지’에 구성된 CD의 테디 신곡을 들어볼 수 있는 체험존과 다양한 포토존 등 특별한 컨텐츠들을 운영하며 즐길거리를 마련해 쇼케이스에 참석한 많은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올 한 해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무섭게 떠오른 루키 밴드 혁오가 ‘와리가리’, ‘공드리’, ‘멋진 헛간’ 등 자신들의 대표곡 라이브 공연을 선보여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으며, 이어 DJ ‘CHOICE(초이스)’의 디제잉 공연으로 쇼케이스의 대미를 장식했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피아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