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7:25
스포츠

[KS4] 삼성, 이승엽 선발 복귀…두산, 3차전과 동일 라인업

기사입력 2015.10.30 17:37



[엑스포츠뉴스=잠실, 조은혜 기자] 삼성 라이온즈와 두산 베어스가 4차전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삼성과 두산은 30일 잠실구장에서 2015 타이어뱅크 KBO리그 한국시리즈 4차전 경기를 치른다. 1차전을 삼성이, 2,3차전을 두산이 승리하면서 이날 경기를 앞둔 현재 두산이 시리즈 전적 2승1패로 앞서고 있다.

한국시리즈 우승의 향방을 결정지을 수도 있는 분수령이 될 4차전, 이날 삼성은 1차전에서 등판했던 알프레도 피가로를, 두산은 첫 한국시리즈 등판인 이현호를 선발투수로 예고했다.

이날 삼성은 박해민과 채태인을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하고, 3차전에서 결장했던 이승엽이 다시 지명타자로 나선다. 박해민과 채태인이 빠지면서 구자욱이 1루수를, 배영섭이 중견수를 맡는다. 삼성은 구자욱(1루수)-배영섭(중견수)-야마이코 나바로(2루수)-최형우(좌익수)-박석민(3루수)-이승엽(지명타자)-박한이(우익수)-이지영(포수)-김상수(유격수) 순으로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한편 두산은 승리를 챙겼던 3차전과 동일한 라인업으로 4차전 경기를 치른다. 두산은 정수빈(지명타자)-허경민(3루수)-민병헌(중견수)-김현수(좌익수)-양의지(포수)-오재원(2루수)-박건우(우익수)-로메로(1루수)-김재호(유격수)가 선발 출전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