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0:19
연예

SM엔터테인먼트, 6개국 29개 도시서 글로벌 오디션 개최

기사입력 2015.10.30 10:47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EXO, 레드벨벳, 고아라, 이연희 등 최고의 스타들을 발굴, 배출한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올해도 대규모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한다.
 
‘2016 S.M. Global Audition’은 오는 12월 18일부터 내년 4월 19일까지 약 5개월에 걸쳐 진행되며, 중국을 시작으로 한국, 미국, 일본, 호주, 뉴질랜드 등 미주, 아시아, 오세아니아를 아우르는 총 6개국 29개 도시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S.M. Global Audition’을 통해 슈퍼주니어-M 헨리, f(x) 엠버, 레드벨벳 조이, 웬디 등이 캐스팅돼 많은 사랑을 받으며 다방면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만큼, SM의 글로벌 오디션은 대표적인 예비 스타 등용문으로 주목 받고 있다.
 
앞서 개최된 오디션에서는 국적의 수많은 참가자들이 지원, 지난 ‘2015 S.M. Global Audition’에는 전세계 36개 지역에서 20만여명의 참가자가 응시하며 대성황을 이룬 바 있다.
 
한국 오디션은 서울, 대구, 전주, 부산, 광주, 대전 6개 도시에서 개최, 서울 지역 오디션은 오는 1월 9일, 30일, 31일 3일간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2016 S.M. Global Audition’의 지원 부문은 노래, 댄스, 연기, 모델(패션/CF), 작사/작곡 등 총 5개 부문으로, 국적과 성별,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디션 참가자 중 우수자는 SM과 전속 계약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오디션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SMTOWN 공식 홈페이지(www.smtown.com)를 통한 온라인 접수 또는 SM의 애플리케이션 ‘everysing’ 접수 중 택일하여 사전 접수하면 응시할 수 있으며, 국가별 상세일정 및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SMTOW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29일 유튜브 SMTOWN 채널, SMTOWN 페이스북 페이지 등을 통해 ‘2016 S.M. Global Audition’ 스팟 영상을 공개, 화제를 모으고 있다.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