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2:05
연예

'애인있어요' 이규한 "김현주 보면 긴장되고 설레"

기사입력 2015.10.15 13:57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배우 이규한이 김현주와 연기 호흡을 맞추는 소감을 밝혔다.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는 15일 경기도 고양시 SBS 탄현 제작센터에서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지진희 김현주 이규한 박한별이 참석했다.
 
이규한은 김현주와 연기 호흡을 맞추는 소감을 묻는 질문에 "제작발표회 때가 김현주를 만나고 18년이 지났던 시기였고, 또 그 큰 배우와 사랑하는 연기를 하게 된 시기였다"며 "김현주는 편하게 해줬지만 난 긴장했고 또 설렜다. 그 모습이 드라마에서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주기에 더 좋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난 연기 잘하는 분들과 붙으면서 나의 연기가 얼마나 정체됐는지, 그 부족함을 많이 느꼈다. 여러 부분에 있어서 좋은 걸 많이 느낄 수 있는 현장이라 감사드린다. 현장 가는게 피곤하지 않을 정도로 행복하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의 드라마 '애인있어요'는 '남편과 불륜한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말 오후 10시 방송.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