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10.12 15:46
13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14~15일에는 ‘푸드뱅크 맛있는 나눔 마켓’이, 16일에는 ‘푸드뱅크 맛있는 나눔 콘서트’가 진행된다.
2015 푸드뱅크 홍보대사에는 최근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최현석 셰프가 위촉된다. 최현석 셰프는 식품기부에 대해 설명하는 푸드뱅크 홍보물 제작에 참여했다.식품기부의 일상화와 푸드뱅크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홍보대사의 역할을 수행한다.
페스티벌 기간 중에 열리는 '푸드뱅크 맛있는 나눔 마켓'은 식품 및 생활용품 제조기업들이 참여해 자사 제품을 싸게 판매하는 바자회 형식으로 열리며 수익금은 전액 푸드뱅크에 기부한다. 바자회에 나온 제품을 구매하려면 페스티벌 현장에서만 사용 가능한 전용 쿠폰을 먼저 구매해야 한다.
페스티벌의 마지막 날인 16일 '세계 식량의 날' 오후 7시부터는 지난해에 이어 입장료 대신 캔 식품 2개를 기부하는 '푸드뱅크 맛있는 나눔 콘서트'가 MBC 상암문화광장에서 개최된다.
MBC 이성배, 이진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에는 SG워너비, 거미, 자전거탄 풍경, 버벌진트&산체스, 나인뮤지스, 딕펑스, 세븐틴 등이 출연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인다. 식품 기부에 대한 즐거움으로 가을 저녁을 풍성하게 만들 계획이다.
‘푸드뱅크 맛있는 나눔 콘서트’ 는 특집 프로그램으로 제작돼 23일 MBC를 통해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