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5:04
연예

김동완, 7년 만에 솔로 컴백…미니앨범 첫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5.10.07 08:3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그룹 신화 김동완의 새 앨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김동완은 7일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니앨범 'D'의 첫 번째 티저인 'PIECE'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밴드와 함께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김동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3'에서 활약을 펼친 실력파 래퍼 씨잼의 리드미컬한 래핑과 김동완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신곡 'PIECE'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미니앨범 'D'의 수록곡 'PIECE'는 유명 작사가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드럼 사운드가 바탕을 이룬 모던 락 곡으로 김동완의 새로운 음악적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동완의 미니앨범은 오는 21일 공개되며 씨잼 외에도 god 데니안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김동완은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약 7년 만에 솔로가수로서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예능 등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CI ENT 측은 "김동완의 신곡 'PIECE'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김동완이 솔로가수로서는 처음 발매하는 미니앨범인 만큼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해 김동완만의 더욱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김동완의 미니앨범 'D'는 오는 21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 사진=CI ENT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