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59
연예

한그루 결혼, 집안까지 화제 '으리으리한 집공개'

기사입력 2015.10.04 20:40



▲ 한그루 결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한그루가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한그루의 집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4일 한그루 소속사 클라이믹스 엔터테인먼트는 “결혼 하는 것이 맞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한그루에게 미리 결혼 소식을 접하고 내부 회의를 거쳐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갑작스럽게 좋은 소식을 알리게 됐다. 한그루의 결혼 상대는 1여년간 만나왔던 일반인 남자친구로, 좋은 인연을 만나 결실을 맺게 됐다”고 한그루 결혼 소식을 알렸다.
 
또한, “그동안 한그루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한그루에게 많은 사랑과 축복 부탁드린다. 앞으로 연기 활동을 계속 할 예정이다. 예쁘게 봐주시길 바란다”고 한그루 결혼에 대해 당부했다.
 
한그루의 예비신랑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난 9세 연상의 일반인 남자친구로, 올해 초 SNS를 통해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한그루 결혼에 한그루의 집안도 화제다. 한그루는 과거 자신의 트위터에 "그루그루집 뒷마당 최초공개! 울어무니는 지금 저희집 뒷마당에 꽃심는 중이세요! 저희집 뒷마당에도 봄이 왔어요! 꽃을 심으니 산뜻하구만" 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그루 집은 드라마 촬영장에 버금가는 으리으리한 크기의 집과 정원을 자랑한다.

한그루 결혼에 누리꾼들은 "한그루 결혼하네", "한그루 결혼하다니. 스물넷 꽃다운 신부", "한그루 결혼 빨리하네", "한그루 결혼 축하", "한그루 결혼, 속도 위반은 아니겠지", "한그루의 결단력 부럽다", "한그루 결혼하고서도 활동 활발히 하길", "한그루 결혼하면 아기도 예쁠듯", "한그루 결혼 상대자 좋겠네", "한그루 결혼하다니, 잘생겼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한그루 ⓒ 엑스포츠뉴스 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