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19
연예

플투스, 전국 투어 본격 스타트…숨은 명곡 재조명

기사입력 2015.10.04 09:40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남성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전국 투어의 힘찬 출발을 알렸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지난달 발매한 ‘러브 앤 해이트(Love & Hate)’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부산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전국 투어 단독 콘서트에 돌입했다.
 
지난 3일 부산 벡스코에서 첫 개최된 플라이투더스카이 2015 콘서트 ‘플라이 하이’(Fly High)'는 앞서 콘서트 기자 간담회에서 밝혔듯이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숨은 명곡들과 함께하는 추억을 부르는 공연이었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수많은 히트곡들은 물론이고 그간 한 번도 무대에서 불러본 적 없었지만 팬들의 요청으로 재조명된 명곡 ‘폭풍 속에 내 이름 불러주길’ 을 최초로 선보이는 등 팬들에 의한, 팬들을 위한 팬들이 듣고 싶은 노래들로 가득 채운 것.
 
콘서트명인 '플라이 하이'에도 16년 동안 한결 같은 사랑으로 플라이투더스카이라는 이름을 지켜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고 늘 진심을 다하는 노래로 보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듯이 오랜만에 완전체로 다시 돌아온 만큼 더욱 팬들을 최우선으로 한 볼거리, 들을 거리 가득한 맞춤 무대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콘서트 시작 직전에도 브이앱 채널을 통해 공연 전 팬들의 안전한 도착을 걱정하기도 하고 부산 전역에 영상 광고를 서포트 해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살뜰히 챙기는 면모도 보였다.

한편 부산에서의 첫 공연을 성료한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이어 광주, 서울, 대전, 대구 등을 돌며 전국 투어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에이치투미디어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