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3:56
연예

'발칙하게 고고' 정은지, 힐링 애교 4종세트…꽃받침에 눈웃음

기사입력 2015.10.01 15:16 / 기사수정 2015.10.01 15:16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올 가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꽃고딩이 온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측은 1일 안방극장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정은지(강연두 역)의 애교 4종 세트를 공개했다.
 
극 중 댄스 동아리 ‘리얼킹’의 부장 강연두로 열연을 펼칠 정은지는 이번 작품을 통해 특유의 활기차고 싱그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정은지의 쉬는 시간은 그녀 특유의 러블리함이 가득 담겨 있어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녹이기에 충분한 상황.
 
무엇보다 침낭속에 들어가 꽃받침을 하거나 카메라를 발견하고 활짝 웃어보이는 정은지의 쉬는 시간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실제로도 정은지는 연일 계속되는 촬영 강행군에도 항상 웃음을 잃지 않고 스태프들의 사기를 복돋으며 파이팅을 주도하고 있다고. 그녀의 이러한 해피 바이러스는 안방극장에도 전달될 것으로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다.
 
한편 ‘발칙하게 고고’는 높은 대입 진학률을 지랑하는 세빛고에서 춤을 사랑하는 열등생들의 동아리와 우등생들의 대입 스펙용 동아리가 치어리딩으로 통폐합되면서 펼쳐지는 열여덟 청춘들의 좌충우돌 성장스토리를 그려낸다. 오는 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