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오근웅 기자] 태가소프트는 액션 RPG '그래뿌까'를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
태가소프트는 구글플레이 정식 출시 기념하여 메인 홍보 영상(https://youtu.be/CXo9pCx_CiA)을 공개하고 다음달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00만 다운로드 돌파시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더 비틀’을 증정하며 100만 다운로드 달성시 ‘애플 아이폰 6S’, 50만 다운로드 달성시 ‘삼성 갤럭시탭 S2 8.0’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기간 내 5레벨을 달성한 플레이어 중 1000명을 추첨해 게임캐시인 보석 30개와 짜파게티를 증정하고 10레벨 달성시 보석 35개를 추가 증정하며 15레벨을 달성한 플레이어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보석 40개와 뿌까 보조 배터리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보석 첫 구매시 해당 수량의 두배를 제공하며, VIP 달성 등급에 따라 아이템을 증정한다.
태가소프트 사업총괄 김종철 이사는 "그동안 그래뿌까의 정식 출시를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게임은 재밌고 즐거워야 한다는 기본에 충실한 그래뿌까는 스트레스 없는 착한 게임인만큼 꼭 한번 즐겨보시길 강력하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그래뿌까는 구글플레이(http://bit.ly/1LP9Edq)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okpucca)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okw1219@xportsnews.com
오근웅 기자 okw12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