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오근웅 기자] 퍼펙트월드코리아는 오늘(24일) 모바일 액션 RPG '우당탕기사단'을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우당탕기사단은 횡 스크롤 변신 액션 RPG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싱글 모드’, 실시간으로 대결이 가능한 ‘PVP 모드’, 협동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보스 레이드 모드’의 콘텐츠가 준비 되어 있다.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7일 연속 게임에 접속하는 플레이어에게 VIP특권, 루비, 정령 등의 아이템을 증정하며 접속 시간에 따라 골드 및 장비강화석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출석 이벤트와 일정 레벨 달성 시 아이템을 보상 받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펙트월드코리아는 “네이버 앱스토어 유저 여러분께 우당탕기사단을 먼저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우당탕기사단은 귀여운 캐릭터와 화려한 변신 액션을 즐기실 수 있는 반전의 묘미가 있는 게임이다. 우당탕기사단은 친근한 운영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유저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우당탕기사단의 홍보영상은 유튜브(
https://youtu.be/z4NjYmkiDEA)에서 볼 수 있으며 우당탕기사단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pwrdwd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okw1219@xportsnews.com
오근웅 기자 okw12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