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10:55
게임

메탈기어 솔리드 V: 더팬텀페인, 한글판 11월27일 발매

기사입력 2015.09.16 19:35

팽수형 기자

[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유니아나는 코나미의 메탈기어 시리즈 최신작 '메탈기어 솔리드V: 더팬텀페인(이하 MGSV:TPP)'와 프롤로그 작품인  '메탈기어 솔리드V: 그라운드 제로즈(이하 MGSV: GZ)'의 한글판을 플레이스테이션4・플레이스테이션3의 PS플랫폼 독점으로 2015년 11월 27일에 발매한다.
 
시리즈 최신작인 'MGSV'는, 프롤로그와 본편의 2개 타이틀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작품 『MGSV』는 주인공 "스네이크가 왜 악에 떨어지게 되었는가"라는 시리즈 최대의 의문을 프롤로그인 『MGSV:GZ』와 본편인『MGSV:TPP』에 걸쳐서 그린 시리즈 완결판이다.
 
또한 게임 자체도 지금까지 시리즈에 없었던 대규모 지도가 반영된 오픈월드의 세계에서 시간경과나 날씨 변화가 일어나고, 플레이어마다 전략성이 높은 잠입을 가능케 하는 '자유잠입'을 실현했다.
 
'MGSV:TPP'는, 지난달에 개최된 유럽 최대의 게임쇼 '게임스컴(gamescom)'에서 어워드를 수상했고, 이번달 글로벌판 발매에서는 세계 각국의 저명한 미디어와 유저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리고 아시아지역에 맞는 게임 로컬라이즈로 'SCEJA・아시아로컬라이즈센터'의 협력에 힘입어 시리즈 처음으로 11년만의 한글화와 간자체 중국어 로컬라이즈가 제작되었다.
 
또한, 아시아로컬라이즈판의 영상은, 코나미 유튜브 채널(https://youtu.be/yP14Myhq8zc)에서 특별 공개 중으로 아시아 언어로 자막 대응된 영상을 11월 발매에 앞서 한발 빠르게 감상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