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7:31
게임

넷마블, ‘백발백중’ 광고모델로 유상무, 장도연 발탁

기사입력 2015.09.11 15:07 / 기사수정 2015.09.11 15:07

팽수형 기자

[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오늘(11일)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의 광고모델로 개그맨 유상무, 장도연을 발탁했다.
 
넷마블은 '백발백중'의 출시 전후로 TV 광고 등을 포함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광고는 썸을 타던 두 사람이 연인 관계로 발전, 남녀 사이 화가 나는 순간에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으로 스트레스를 날린다는 내용으로 촬영됐으며, 유상무, 장도연의 익살스러운 앙상블은 추후 TV, 온라인, 인쇄광고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일상에서 친구나 연인끼리 편하게 슈팅게임 한판을 즐길 수 있는 백발백중의 게임성을 강조하기 위해 최근 썸을 타는 관계로 화제가 되는 두 사람을 광고모델로 결정했다. 유상무, 장도연의 밝고 유쾌한 이미지를 통해 대중들이 ‘백발백중’을 한층 친숙하게 느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백발백중은 여러 테마에서 싱글 플레이를 즐기는 미션모드, 스테이지를 격파해가는 무한모드, 친구와 실시간으로 총격전을 즐기는 대전모드, 최대 4인끼리 팀을 이뤄 보스를 공략하는 레이드 모드 등 다양한 게임모드를 지원한다.
 
넷마블은 백발백중을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티저 페이지(http://nes.netmarble.net/event/wefire/73)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