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4:42
게임

아이덴티티모바일 ‘원더5마스터즈’, PvP 최강전 실시

기사입력 2015.09.10 15:17 / 기사수정 2015.09.10 15:17

팽수형 기자

[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오늘(10일)부터 '원더5마스터즈'에서 PvP 참여 횟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PvP 최강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5회씩만 이벤트에 참여해도 누구나 최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서는 PvP 콘텐츠를 이용한 횟수에 따라 '브론즈(15전)', '골드(25전)', '플래티넘(35전)'의 등급을 부여하며, 각 등급에 따라 최대 '보석 1,000개', '20만 골드'의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유저들은 게임 내 '결투장' 메뉴를 통해 누구나 제한 없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김우현 사업 PM은 "보다 많은 분들께서 유저 간 대결(PvP)을 즐겨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보다 쾌적하고, 편안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추가 보완 및 개선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오늘 원더5마스터즈에 신규 캐릭터 추가 및 편의성 개선 패치를 진행했다.
 
먼저,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손오공'은 분신을 소환해 적을 공격하고, 기절시키는 능력을 지닌 공격형 전사 캐릭터로, 거대한 여의봉을 떨어뜨려 일정 범위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커져라 여의' 스킬과 여의봉으로 단일 타겟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는 '길어져라 여의' 스킬 등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중복 채팅 이용자 제재 시스템 및 각종 메뉴에 대한 안내 메시지를 추가하고, 새로운 스킬 및 스킨 획득 시 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UI를 개선하는 등 유저들의 편의성 개선을 위한 내용도 다수 적용됐다.
 
원더5마스터즈의 게임 정보 및 이번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wonder5master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