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7:46
게임

넷마블, 신작 RPG ‘하늘아래영웅’ 시네마틱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5.09.04 11:35 / 기사수정 2015.09.04 11:36

팽수형 기자

[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하늘아래영웅'을 시네마틱 영상을 통해 오늘(4일) 처음 공개했다.
 
9월 출시 예정인 하늘아래영웅은 귀여운 SD 캐릭터와 슬라이드 조작 한 번에 펼쳐지는 화려한 궁극기가 특징인 액션 RPG이다. 

검사, 법사, 궁수, 마검사 등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가진 총 4종의 캐릭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령(펫 개념)을 제공한다. 또한 캐릭터 커스터 마이징 시스템과 자동, 반자동, 수동 등 다양한 전투기능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200여개의 던전, 보스 레이드, 무한의탑 등 7가지 PvE 모드와 4가지 PvP 모드의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오늘공개한 시네마틱 영상은 하늘아래영웅 4명의 주요 캐릭터의 특징과 스킬, 악과 대립하는 게임의 세계관을 1분 15초 동안 보여준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하늘아래영웅은 재미와 편의성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은 신작"이라며 "캐주얼 액션 RPG의 재미요소를 집대성했을 뿐만 아니라 터치앤슬라이딩을 이용한 간편한 조작으로 조작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였다. 조만간 사전예약을 시작할 예정이니 게임에 대한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하늘아래영웅을 이달 중 안드로이드OS와 iOS 버전으로 출시할 계획이며, 출시 전까지 게임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여갈 계획이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