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7:17
게임

컴투스, MLB 배경의 '9 Innings Manager' 글로벌 출시

기사입력 2015.09.04 11:01

팽수형 기자

[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컴투스는 오늘(4일) '9 Innings Manager(이하 9이닝스 매니저)'를 전 세계 동시  출시했다.
 
9이닝스 매니저는 애플 엡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동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첫 출시부터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번체) 등 4개 언어를 지원한다.
 
9이닝스 매니저는 미국 메이저리그(MLB)를 소재로 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MLB PA(메이저리그 선수 협회)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MLB 현역 선수 및 은퇴 선수들의 이름과 사진, 기록, 리그 일정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리그 및 래더 모드 등 경기 진행과 함께 선수 드래프트, 트레이드, FA 마켓 등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선수를 영입할 수 있으며, 메이저리그의 슈퍼 스타를 활용해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하는 사실적인 구단 운영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3D 물리 엔진을 적용한 정교한 중계 시뮬레이션 시스템으로 공의 궤적과 속도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적용되었다.
 
9이닝스 매니저의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9이닝스 매니저의 공식 홈페이지(9inningsmanag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