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오늘(3일)부터 8일까지 신작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수 150만건 돌파를 기념해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늘은 게임 내 생성되어 있는 모든 캐릭터에 '보석' 및 'B~S급 장비 상자', '11만 골드'를 100% 지급했고, 스테이지 입장 등에 필요한 '에너지'의 회복 속도를 기존 9분 당 1개에서 5분 당 1개로 상향 조정하는 패치도 진행했다.
또한, 4일부터 8일까지 '차원의 포식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코인이 2배로 증가하고, 게임 내 공지 및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wonder5masters/)를 통해 사전 안내된 시간에 접속한 유저에겐 '골드' 및 '에너지', '시간의 주문서'를 추가로 선물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김우현 사업PM은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많은 유저 분들의 변함없는 성원 덕분에 좋은 성과를 얻었다고 생각한다. 이후에 있을 콘텐츠 업데이트 및 서비스 준비에 유저 분들의 목소리를 더욱 적극적으로 반영해 보내주시는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원더5마스터즈의 이번 이벤트 및 패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wonder5master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