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15:31
게임

영웅, 만레벨용 신규 지역 및 컨텐츠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5.09.02 16:28

팽수형 기자

[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네시삼십삼분은 오늘(2일) '영웅 for Kakao'에 신규 '도시' 지역과 '실시간 결투장' 랭킹전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도시 지역과 실시간 결투장은 모두 최고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가 즐기기 적합한 콘텐츠로, 초월 5회, 레벨 50을 달성한 영웅들이 활약하기 적당한 무대다.

도시 지역은 27개의 일반 스테이지와 3개의 보스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피해 반사 스킬을 가지고 있는 몬스터가 있어 기존 영웅들의 룬을 '최대 생명력 증가'로 세팅하는 등 생명력을 높여 야 원활하게 클리어할 수 있다.
 
언랭크부터 그랜드 마스터까지 총 27개의 랭크로 구성된 실시간 결투장은 대결 시 본인의 실력과 비슷한 상대방과 매칭된다. 결투는 각 플레이어가 선택한 3인의 영웅들로 팀을 이뤄 진행되며, 고를 수 없는 출전 금지 영웅도 있기 때문에 여러 영웅을 가진 이용자가 유리할 수 있다.
 
이외에 보유하고 있는 스태미너를 모두 사용할 때까지 자동 사냥을 계속하는 연속 전투 기능이 추가되어 레벨업이 쉬워졌다. 연속 전투는 보상까지 자동으로 선택하는 것은 물론, 전투 중 사망해도 자동으로 해당 스테이지를 재 시작한다.
 
한편, 4:33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영웅 초월 5단계를 달성할 때마다 100젬스톤을 선물하는 업적 퀘스트를 신설했으며, 룬 해제 비용을 1골드로 낮추는 이벤트를 오는 9월 23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그외 영웅 for Kakao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hero43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