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9.01 19:20
▲ 소녀시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소녀시대 윤아가 요리연구가 이혜정에게 요리비법을 전수 받는다.
1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채널 소녀시대'에서는 윤아가 개인 채널 '냠냠TV'를 통해 빅마마 이혜정과 직접 만나 배갈비구이 만들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긴다.
공개된 사진에는 '냠냠TV'에서 함께 하게 된 윤아와 이혜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혜정은 윤아에게 요리법과 팁을 시범 보이고 윤아가 직접 따라 해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혜정은 "이렇게 예쁜 사람과 요리를 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자, 윤아 또한 "이혜정 선생님께 요리를 배울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제작진의 전언. 또 오이와 배를 곁들인 '배갈비구이'가 윤아만의 '배려구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탄생하게 된 비화도 밝혀질 예정이다.
한편 온스타일 '채널 소녀시대'는 소녀시대 8인이 완전체로 출격하는 최초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멤버들은 각자 본인에게 가장 어울리는 콘셉트, 또는 평소 다뤄보고 싶었던 분야를 주제로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어가고 있다. 또 멤버별 활약뿐만 아니라 소녀시대 완전체의 톡톡 튀는 케미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그녀들의 솔직한 모습을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9월1일 오후 9시 방송.
enter@xportsnews.com /사진=CJ E&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