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6:35
게임

괴리성 밀리언아서, 2.0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5.09.01 15:07

팽수형 기자

[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오늘(1일)‘괴리성 밀리언아서’에 콜라보레이션 카드 및 신규 시스템, 던전, 시나리오 등을 적용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와의 콜라보레이션카드 공개 및 괴리 진화 시스템 추가, 솔로 및 열쇠 던전 적용, 메인 시나리오 확장, 우아사하 메달 교환소 적용을 주요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카드가 최초로 공개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접속자 전원에게 제공되는 콜라보레이션 카드 이계형 세이버~일상~ 과 특별 페이트 보스 이계형 랜서를, 이후 두 차례의 업데이트를 통해 다른 콜라보레이션 카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6성 카드에 특정 진화소재를 사용해 다른 아서 유형의 6성 카드로 진화 시킬 수 있는 괴리 진화 시스템이 적용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제압형 로엔그린, 특이형 히미코, 쟁배형 퍼시발, 제압형 코트프리트 총 4장의 카드에 해당 시스템이 적용됐다.
 
또한 보유한 카드로 4개 직업의 덱을 모두 설정해 혼자 플레이할 수 있는 솔로 던전과 종료된 시즌의 던전에 다시 도전할 수 있는 열쇠 던전이 추가됐다.
 
이외에도 일본 유명 소설가 카마치 카즈마가 직접 집필한 시나리오 제 6장이 최초로 공개 됐으며, 150개의 메달로 원하는 UR(Ultra Rare) 등급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우아사하 메달 교환소의 운영이 시작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정다운 사업PM은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셨던 페이트 콜라보레이션 카드 및 대규모 업데이트를 드디어 선보이게 됐다. 여러분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한만큼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지난 31일,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9월 정기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게임 내에서는 오는 9월 15일까지 한국형 보스 멸염형 앙트와네트가 등장하며, 해당 기간 동안 화연형 캣시 및 화연형 세리코트 등 이벤트 던전 5종이 운영된다.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게임정보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Ksma/Update2nd)에서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