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MBK 신인 걸그룹 다이아가 아프리카TV와 손잡고 독특한 생중계를 진행한다.
다이아는 데뷔 전 아프리카TV와 함께 ‘다이아의 BJ 어택’이라는 타이틀로 방송을 실시하며 BJ의 집을 기습 방문해 음악, 춤 이외에도 다양한 끼와 매력을 가진 다이아의 모습들을 BJ들과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24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다이아의 BJ 어택’의 첫 번째 주인공은 아프리카TV유명 게임 BJ 미키스나로 다이아 멤버들과 함께 게임도 같이하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 다이아의 궁금한 점들을 질문하면서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 중에 공개전인 다이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다이아의 BJ 어택’은 24일을 시작으로 게릴라로 방송을 실시하며, 9월 1일 부터는 ‘Daily Dia(데일리 다이아)’라는 방송국을 개설한다.
‘Daily Dia(데일리 다이아)’ 방송국에서는 승희, 유니스, 캐시, 제니, 채연, 은진, 예빈 7명의 멤버들이 각각 BJ가 되어 아프리카TV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을 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으며, 연습실, 숙소 등 다이아의 일거수일투족을 생방송으로 가감 없이 매일 보여줄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MBK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