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넥슨은 오늘(20일) ‘엘소드(Elsword)’의 주요 캐릭터 ‘이브’와 ‘청’ 개편을 단행했다.
우선 ‘이브’의 ‘마력전환’, ‘섬멸의 문장’, ‘데탈더스트 오라’ 기술의 범위와 공격력을 대폭 상향하고, 캐릭터 특성에 맞게 보다 기계와 같이 날카로운 눈과 더 또렷한 이목구비를 구현했다.
‘청’의 경우 각성 즉시 ‘캐논볼’이 모두 충전되도록 개편했다. ‘캐논볼’을 모두 소모하더라도 한 발은 항상 유지되고, ‘리로드 캐논’을 통해 회복하는 ‘캐논볼’ 수를 늘리고 ‘캐논볼’ 재장전을 개선하는 등 스킬의 효율성을 높였다.
넥슨은 캐릭터 개편을 기념해 인기 보이그룹 ‘B1A4’와 제휴 프로모션을 비롯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다음달 17일까지 산들, 바로, 진영, 신우, 공찬 등 B1A4 멤버 다섯 명의 캐릭터를 추가하고, 신곡 ‘스윗걸(Sweet Girl)’의 무대의상과 춤 동작을 그대로 구현했다.
또한 게임 속 B1A4 캐릭터들의 모습을 스크린샷 혹은 영상으로 촬영해 블로그 또는 SNS에 게시하는 유저 전원에게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이 외 이번달 22일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아바타 외형을 등록할 수 있는 ‘구 수영복 마법의 옷장 티켓’, ‘여름 액세서리 마법의 옷장 티켓’, ‘현자의 마법석’을 증정한다.
또한 다음달 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프로모션 아바타 티켓’을 지급하고, 이벤트 퀘스트 완료 시 ‘전직 변경권’을 증정한다. 매일 특정 시간 동안에는 경험치 5배, 아이템 획득률 3배의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유저 중 이브, 청 캐릭터를 생성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크릴 스탠드’ 1종을 지급한다.
엘소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elsword.nex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